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삼성

갤럭시S4에 탑재?? 그린폴레드 디스플레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4에 탑재?? 그린폴레드 디스플레이

글 읽기전 추천 꾹!

(로그인 필요X)





뉴욕 현지시간으로 3월14일에 공개될 갤럭시S4에 기존의 아몰레드를 넘어선 새로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디스플레이의 이름은 그린폴레드(Green PHOLED)로 전력소모를 줄이고 플로팅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린폴레드는 기존 아몰레드에 비해 초록색과 노란색상의 효율이 25%정도 증가해서 흰색을 표현하는데 소비되는 전력량을 줄일수 있으며 Full-HD해상도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플로팅 터치 기술은 소니의 엑스페리아 솔라 에서도 사용된 기술로 화면을 터치 하지 않고도 화면을 조작할수 있는 기능으로 갤럭시노트2에 탑제된 에어뷰 기능이 S펜없이도 구현가능하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드디어 아몰레드에 눈에띄는 개선점이 나온것 같습니다. IPS에 비해 발전속도가 많이 느리다는 말들을 많이 했었는데 아몰레드도 더디긴 하지만 나아지고 있었군요. 확실한 점은 직접 나와봐야 알겠지만 아몰레드의 단점들이 점점 줄어드는것 같아 보이네요

흰색표현을 얼마나 잘 할지는 모르겠지만 갤럭시노트2와 차이점을 두기 위해 플로팅 터치 기능을 넣은점은 좋게 보입니다.


플로팅 터치 외에도 눈을 인식해 자동으로 스크롤해주는 아이 스크롤, 동영상을 보다가 눈을 딴곳으로 돌리면 동영상이 자동으로 정지되는 아이 포즈(Eye Pause)등 새로운 기능들도 탑재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외에도 삼성이 어떤 깜짝 놀랄만한 기능들을 내놓을지 기대 됩니다.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