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HTC

HTC의 새로운폰 HTC EVO Shift 4G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C에서 새로운 폰이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HTC EVO Shift 4G 라는 폰인데요 우리나라에는 출시되지않은 HTC EVO 4G의 후속 버전입니다.
근데 사진에 날씨를 보여주는 위젯의 해쪽에 뭔가 낙서가되있네요?;; 저도 방금 알았네요
사진은 케이스를 끼우고 있는사진같습니다. Shift 라는이름이 옆으로 슬라이드 되서 이동한다는의미로 붙은거같네요
원래 외국에선 PRO 라는 이름을 붙이곤하는데 말이죠
 이 제품은 4열 쿼티를 장착하고있는데 5열 쿼티는 어디 안나오나요.. HTC가 만든 윈도7폰 HTC 7 PRO 에선 5열쿼티를 달고나왔던데 윗줄에 숫자키가 있으니 편해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또하나 보이는 특징은 쿼티자판옆에있는 트랙패드 입니다.
버튼이 아닌 일반 노트북에 쓰인 터치패드 같은것처럼 보이네요
저는 이제 폰에 저런 광학마우스 같은것들없으면 왠지 꺼려지는거같습니다..
디자이어 쓰고있는데 인터넷 하다 작은버튼들 누르기 정말 좋습니다. 좌우나 위아래 움직이기도 좋구요
HTC A7373 이라는 모델명으로 스프린트에서 내년 1월9일에 출시될 모양입니다.
아직 자세한 스펙들은 자세히 모르구요 알게되면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