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체험단 정보/체험단 리뷰

[스마트폰 이어폰 추천]가성비 종결 이어폰 POD-100 등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 읽기전 추천 꾹!

(로그인 필요X)




















POD-100이어폰의 박스입니다. 앞뒤로 중국어가 많이 적혀있는데 중국에서 제조한 제품을  노벨뷰에서 수입해오고 있습니다


중국산이라고 뒤로가기 누르시면 후회하실겁니다 ㅎㅎ


저렴한 6900원이라는 가격이지만 들어보면 깜짝 놀랄만한 소리를 들려주기 때문이죠 ㅎㅎ



POD-100은 위와같은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피던스 22옴감도 110dB으로 괜찮은 스펙을 가지고 있고 저항값이 22옴으로 제법 높아 화이트 노이즈를 유발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하지만 이어폰은 수치만으로는 판단하기가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직접 들어봐야 아는거죠



박스를열면 이어폰 POD-100과 케이스, 2쌍의 이어폰 팁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어폰은 인이어 타입으로 귀에 쏙 들어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모양이 특이하게 생겼지만 귀에 넣으면 확실하게 막아주기 때문에 주변 소음은 신경쓰지않고 편안하게 음악 감상을 할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레드 와 화이트/형광초록색 두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블랙이나 화이트만 있으면 심심한 면이 있는데 레드와 녹색으로 포인트를줘 디자인만봐도 합격점입니다




오른쪽 귀에 꼽고 찍은 사진입니다.


주변 소음이 거의 들리지 않을정도로 막아주니 


노래 볼륨을 높이지 않고 들어도 되기 때문에 귀가 나빠질 염려는 거의 없습니다.(그렇다고 너무 오래들으면 안좋을수밖에 없죠^^;;)


하지만 밖에서 조깅하거나 걸어다닐때는 이어폰을 사용하면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이런 형태의 인이어 이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분은 좌/우가 헷갈릴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불편할 수도 있는데


위와 R L 로 표시가 되있어 사용할때 헷갈리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이어폰 단자는 일반 이어폰들이 ㅣ형인데 반해 POD-100ㄱ자 형태로 일반 이어폰들에 비해 단선이 될 가능성이 더 낮습니다.


그리고 3극 단자로 아쉽지만 마이크와 컨트롤 버튼은 빠져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그것마저 들어있으면 사기템이죠 ㅋ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지만 이어폰 케이스까지 제공하는 독특한 제품 입니다.


이어폰을 둘둘 감고 이어폰을 넣으면 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마감상태가 그닥 좋지 않더군요





여러 장르의 음악들을 들어본 결과 음질도 우수한 편입니다.


저음이 많은 힙합을 들어봤는데 쿵쿵 거리는 저음과 타격감이 생각보다 풍부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고음은 어떨까 하고 들어봤는데 고음도 부족하지 않은 음질로 6900원이 정확한 가격이 맞나 싶을 정도로 괜찮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다만 노래를 들으니 고가형들에 비해 보컬이 살짝 묻히는 느낌이 들더군요. 


옵티머스G의 번들 이어폰으로 유명한 쿼드비트와 비교해보면 저음과 타격감은 당연 POD-100이 압승입니다.


하지만 고음에서는 쿼드비트에 비하면 살짝 약한편입니다.



케이스의 마감이나 마이크, 컨트롤 버튼의 부재는 아쉬운점이긴 하지만


6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음질로 제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습니다.


제가 가격을 매긴다면 3~4만원 정도로 해도 살만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