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애플

아이폰5의 부품사진들 유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9월 12일에 다음세대 아이폰이 공개될것이라는 루머가 많은 상황에서 다음세대인 아이폰5의 부품들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만보면 일단 액정이 세로로 많이 길어졌다는게 느껴지시죠? 그리고 기존과 차이점은 더 작아진 홈버튼과 새로운 규격의 sim 카드라고 합니다.


더 작아진 nano-SIM 카드라고 하네요.



다음은 배터리 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1440mAh로 요즘 나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의 배터리와는 차원이 다를정도로 낮죠


그래도 이전 모델인 아이폰4S의 14430mAh보다는 10mAh올랐네요;;


그리고 전압이 3.8볼트로 아이폰4S의 3.7볼트보다 약간 높습니다. 


Wh로 환산파면 아이폰5는 5.45Wh 아이폰4S는 5.3Wh 네요


그리고 배터리만 봐도 아시겠지만 네,.. 위아래로 길어요



마더보드와 여러 부품들 입니다. 유출된 여러가지 부품들을 이어본 사진들입니다.


카메라 부품은 아직 유출되지 않았죠


그리고 새로운 아이폰의 프로세서 모델명이  ARM S5L8950X 이라고 합니다.


전 모델인 아이폰4S에서의 모델명은  S5L8940X


그리고 뉴 아이패드에서 프로세서의 모델명은 S5L8945X 인데요 


제조는 역시 삼성이며 아직은 A6가 아닌 A5의 프로세서들중 하나가 될것같다고 합니다.


GPU의 모델명은 SGX543RC 아직 시중에 나온제품이 아니라 스펙은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아이패드와같이 4G지원이 가능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그래도 한국은 안되겠죠?




다음은 이미 많은분들이 아실법한 커넥터 관련 루머입니다.


완전히 바꾼다고 하죠?



처음에 아이폰5의 아랫부분 사진이 유출됬을땐 중국에서 만든 가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스피커도 그렇고 뭔가 투박해보였거든요 그런데 갈수록 사실이 되고있네요. 아래사진들은 커넥터 사진입니다.




아이폰 케이블의 양끝에 각각 달린것들이네요


큰것은 보통 USB고 작은것이 새로나올 커넥터입니다.


8개의 핀으로 되어있으며 양쪽에 각각 핀이있기때문에 총 16핀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는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팟, 아이패드에서는 이 커넥터를 사용하겠죠



그리고 기존의 유리재질에서 알루미늄 재질로 바뀐 뒷면입니다. 아이팟터치처럼 기스 잘나진 않았으면 하네요;; 정말 바람만 불어도 기스가 날정도;;


그리고 카메라와 플래시 사이의 구멍은 아마 동영상 촬영용 마이크가 아닌가 합니다.


게다가 새로운 아이폰의 두께는 7.6mm!!;; 많이 얇아졌어요;;


9월12일이면 한달도 안남았네요..


이번달인 8월에는 갤럭시노트2가 공개된다고 하는데 


아이폰5VS 갤럭시노트2 의 양상이 어찌될지 궁금해집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시고 가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