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LG

LG 스마트 폰들의 ICS 업데이트 일정 발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월에 구글이 ICS를 발표한 이후 아직 넥서스S말곤 정식으로 업데이트 된 제품이 없는데요

저는 xda의 능력자들 덕분에 예전에 쓰던 htc 디자이어 올려서 사용해봤는데

출시된지 1년 반이 지난 제품이지만 별다른 끊김없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만큼 구글에서 ICS는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들었다는거겠죠

이번에 삼성과 소니 에릭슨에 이어 LG에서도 드디어 ICS업데이트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와는 약간의 차이가있겠죠

그리고 일단은 내년 2분기에
LG Optimus LTE, Prada phone by LG 3.0, the LG Optimus 2X, the LG Optimus Sol, the LG my Touch Q and the LG Eclipse. 
들을 시작으로 구글의 새로운 디저트를 먹게됩니다

몇개는 우리나라에 출시도 하지않은 것들이죠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유렵이나 미국을 기준으로한 발표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나라는 언제 업데이트 될지 몰라요 매번 업데이트는 미뤄졌으니 말이죠

두번째 업데이트는 내년 3분기에 시작됩니다

LG Optimus 3D, the LG Optimus Black, the LG Optimus Big, the LG Optimus Q2 and the LG Optimus EX.
 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쓰는 옵티머스3D는 3분기네요;

우리나라 버전으로 나오려면 더걸릴테니 그전에 폰바꾸겠네요

삼성은 내년 1분기에 갤럭시s2와 갤럭시노트 를 시작으로 갤러시S2 LTE/갤럭시 S2 HD/갤럭시탭 10.1/갤럭시탭 8.9 LTE를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이죠.

그런데 삼성에서 갤럭시S와 갤럭시탭(7인치)의 ICS업데이트는 일정은 없다고 발표했었는데

LG에선 비슷한 성능인 옵티머스 빅과 블랙의 없데이트 일정이 잡혀있네요

LG는 늦는 감이 없잖아있지만 해준다는데에 의의를 둬야죠

솔직히 삼성 입장에선 업데이트 하는데 돈도 들고 인력도 소모되니 갤럭시S 업데이트 하면 오히려 손해라고 생각했겠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손가락버튼 꾹 눌러주고 가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저에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