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애플

애플에서 자동차를 만든다면? iCar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 읽기전 추천 꾹!

(로그인 필요X)


애플에서 이것저것 만들더니 자동차 쪽에도 손대는 것일까요?



현재 애플은 스마트폰, 태블릿, MP3, 노트북, 데스크탑, TV 셋톱박스 등 적지않은 사업분야에서 활동을 하고있는데


자동차 시장에도 뛰어든다는 루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전의 애플과는 다르게 혁신 이라는 말을 붙일수 없는 애플이 되어가고있는 느낌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자동차 시장은 그동안 깜짝 놀랄만한 디자인이나 신기술이 없기 떄문에 


애플이 시장에 뛰어듦으로써 획기적인 것들을 만들어 낼수 있다는 판단을 했다는 추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가총액이 600억 달러에 이르는 BMW를 인수할거라는 루머도 돌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자동차 시장에 뛰어드는건 무리가 있으니 어떤 기업을 인수해야하는건 당연한 말이긴 합니다.




애플이 자동차 회사를 인수해서 iCar를 만든다면 어떤 자동차들이 나오게 될까요?


일단 구글에 apple iCar 로 검색을 해서 나온 사진 몇장들 입니다.









물론 다들 컨셉일 뿐입니다.


디자인은 다들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저정도 디자인이라면 애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내부는 위와같이 풀터치 스크린이 내비게이션과 인터넷 서핑, 음악감상, 날씨 등의 기능을 하며


아이폰과 연동되어 자동차의 스피커로 통화도 할수 있도록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Siri도 지원될테고 iCar를위한 앱스토어도 생겨나 여러 어플들이 지원되겠죠.


클라우드 서비스도 가능해질테구요.



좀더 획기적인 것들을 생각해보면


모든 유리창이 디스플레이로 만들어져 네비게이션 역할을 하고 겨울에 김이 서리지않는 유리창


스마트폰 하나로 iCar 완벽 조종(대신 스마트폰에 완벽한 보안이 가능해야겠죠. 폰이라도 잃어버리면...)


안전을 위해 졸음운전을 방지할수 있도록 눈이 몇초이상 감겨있으면 꺠워주고


음주상태에서 운전불가..


이런 자잘한것들 밖에 생각이나지 않는군요




그런데 꼭 하지않았으면 하는것이 하나 있습니다


주유 입구를 다른 차와 다른 방식으로...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