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LG

LG 의 OLED TV, 두께가 4mm??!!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G 의 OLED TV 가 미국 보스턴의 웨스틴워터프론트 호텔에서 열린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IDSA) 2012 컨퍼런스에서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은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상의 주인공은 55인치의 OLED TV 인데요 두께가 4mm밖에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무게는 10KG밖에 나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기존의 알루미늄 소재에서 


고강도, 고탄성의 신소재인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을 사용해서 무게를 가볍게하는데 큰 도움이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투명한 플라스틱 받침대를 사용해 공중에 떠있는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베젤이 거의 없어 디자인할 요소가 없으며 형태가 없는 디자인의 새로운 게임 법칙이 생겨나고 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붕 떠있는 느낌의 디자인이 TV의 3D 입체감을 극대화시켜주는 느낌도 있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이 3D의 생생한 느낌을 보며 연신 즐거워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LG전자는 은상2개 동상1개 본상 6개를 받아 역대 최다수상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TV를 산지 꽤됬는데 이기사를보니 사고싶어지네요... 그런데 가격이 55인치 OLED TV를 기준으로 1만달러 약 1200만원정도라고 합니다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시고 가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