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소니

소니 에릭슨의 노조미 휴대폰 카메라의 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하면 아이폰이지만 안드로이드쪽의 디자인이라면 소니 에릭슨이라는 말이 많은데요

공개되고 루머가 돈지는 한참 되었지만 이제야 글을 써봅니다.


모델명은 LT26i 네요 저희한테 알려진 이름은 노조미(Nozomi)죠

그리고 동급의 다른폰들처럼 720P 해상도를 갖고있습니다.


액정의 크기는 4.5인치로 적당히 큰 수준입니다.

그리고 아크의 브라비아 엔진을 더 크고 고해상도로 다시 느낄수 있겠죠

이번에는 아크때와는 달리 깜빡하지않고 전면카메라를 넣어뒀군요

소니에릭슨은 꼭 하나씩 빼먹는다는/


소니의 레이챌 UI는 별로 변한게 없는것 같군요


앞면을 보니 위아래로 위엔 SONY Ericson 아래엔 Xperia

이 자리잡고 있어서 통신사 마크가 차지할 자리는 없었는데 뒷면이 휑한게 뒤에 자리잡게 생겼네요

그나저나 소니에릭슨의 눈알같은 저 초록마크는 정말 이쁘네요

삼성이나 LG는 저런거 하나 만들지 않으려나요;;


저 작은 카메라가 1200만화소라니 믿겨지질 않는군요..

카메라 스펙은 1210만 화소에 Exmor R로 1080P FullHD 촬영이 가능합니다.

카메라가 엄청 기대됩니다 정말 이정도면 DSLR 쓰시는분은 서브로 따로 뭘 살필요가 없을정도 아닐까요

그리고 전면 카메라의 경우엔 720P까지 촬영 된다고하네요


이번 노조미의 디자인에서 포인트는 이 3가지 버튼이죠

예전에 피처폰 시절에 LG의 크리스탈이라는 투명폰이 엄청 갖고싶었는데 그정돈 아니지만 어느정도를 노조미에서 다시한번 볼수있네요

그리고 앞뒤로 xperia 글귀가 자리잡고있네요


뻥드런트 점수는 1800대를 웃돌고있네요

말그대로 뻥드런트일뿐이니 믿을건 못됩니다.

스펙을 보면 1.5GHz듀얼코어에 1G 램을 장착해 다른 하이엔드 스마트폰들에 비해 떨어지지 않습니다.


왼쪽면엔 USB단자만있고 아무것도 없네요


스마트폰들은 카메라 버튼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때 화면을 터치해야해서 살짝 흔들릴수가 있기때문에 아쉬운점이 많았는데 아크와 노조미는 카메라에 특화된만큼

카메라버튼이 있습니다. 아크는 좀 뻑뻑해서 불편하다고 하는데 소비자를 생각한다면 노조미는 고쳐져서 나왔겠죠?

그밖에도 볼륨버튼과 HDMI 포트가 보이네요


소니 에릭슨은 꼭 하나씩 빼먹고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완벽하려나 했더니 2가지나 빼먹었네요

내장형 배터리에 외장메모리가 지원되질 않습니다;;

내장배터리는 1750mAh에 내장메모리는 32G입니다. 그래도 32G정도면 충분하니 그리 문제될건 없어보입니다.


소니의 빼어난 디자인에 감탄하고 가지만 매번 한박자씩 늦은출시에 완벽하지 못하고 2%씩 부족한 폰들을 내놓고있는데요

내년에 쿼드코에 폰들이 대거로 나올판에 이번엔 언제 출시를 할지도 중요한 사항이겠습나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 꾹 눌러주시고 가세요~! 0.1초도 안걸리는 일이 저한텐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