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HTC

HTC 의 Vigor 4.3인치액정에 해상도는 720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HTC가 beats by DR. dre와 협력한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소식이 나온후 처음 출시될 폰이 위사진에있는 Vigor 가 아닐까 싶습니다.

옆에 간단한 스펙이 쓰여있는데요 1.5GHz 듀얼코어 (1.2GHz일수도 있다더라구요), 안드로이드OS 2.3.4, 800만화소 카메라,

Sense 3.5 !!  개인적으로 센스3.0버전 날씨 위젯 애니메이션이 장난아니던데.. 3.5라니 기대됩니다.


거기다 1280*720의 해상도를 가진 4.3인치 디스플레이..!!!

아이스크림OS 폰들부터 해상도가 높아진다고 들었는데 벌써부터 720P의 해상도를 가진 폰이 등장했네요.

그리고 Beats by Dr.Dre 기술이 들어간 첫 HTC의 폰입니다.

처음에 두회사가 협력한다길레 번들이어폰을 beats by Dr.Dre tour 로 줄려나 싶었는데ㅋㅋ 역시 아니네요

아마 srs, dnse3.0같은 음장효과로 들어가려나 봅니다.

더 상세한 정보가 없는게 아쉽네요,

디자인은 살짝 DesireZ의 느낌이 나는게 딱 HTC의 디자인입니다.

개인적으로 힙합쪽을 좋아해서 beats by dr.dre studio를 쓰고 있는데 

다음폰도 hTC폰을 사버릴지 고민중입니다.. 디자이어 반년정도만 더쓰면 2년정도 되기때문에;; 리뷰같은거 보고 고민좀 해야겠네요






그리고 beats by dr.dre에서 몇달전에 새로운 헤드폰을 공개했는데 지름신이 슬슬 기어나오게 하더군요;;


스피커 독도있고 헤드폰도 있습니다; 영화 트론에 나온 등에 차고다니는 디스크처럼 생긴 스피커입니다.

밖에 쓰고 돌아다닐 자신은 없지만 디자인 하나는 끝내줍니다 정말

뭔가 이야기가 딴대로 샌거같은데 이제 약정도 다되가니 아이폰을살지 그대로 안드로이드폰을 살지 슬슬 고민좀 해야겠네요




유용하셨다면 손가락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