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ETC

듀얼스크린 스마트폰 쿄세라 에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교세라 에코의 기기는 올해초 아마 2월달쯤에 공개된 폰(패드)이죠

그때도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었죠 http://ribelick.tistory.com/126

디자인이 살짝 바껴서 나왔군요

일단 동영상부터 봅시다//






영상을 보시면 처음엔 한화면만 나오다가 뒤에서 나오는 또다른 화면을 보여주는데요

과연 저렇게 부드럽게 멀티태스킹이 될수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cg로 동영상을 입힌거 같기도하고;;

눈에띄는점은 액정위의 부분을 슬라이드하면서 멀티태스킹을 하는 장면인데 신선하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갤러리 목록, 사진 확대후 드래그, 인터넷 에서 드래그하는데 좀 끊기는군요;

그리고 도킹스테이션을 통해서 동영상까지 보면서 화면으로 2개의 작업을할때는 3가지까지 동시에 가능하네요;;

아직 프로토타입이라고 하며 CPU에 대한 정보는 TI프로세서라는 것 밖에 없고 1GB의 램을 장착했다고 합니다.

3가지 까지 작업하려면 1GB정도는 있어야겠네요;;

그런데 백그라운드로 더많은 작업을 하니 오히려 모자랄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옵션으로 용량을 택할수있고 최대 128GB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펴졌을땐 두께는 7mm정도라고하네요 겹쳐져있을경우는 14mm정도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두껍진 않네요

카메라는 펼쳐져 있을때만 사용할수 있겠죠?

우리나라에 출시될지는 모르겠지만 안하겠죠

CPU가 2GHz 듀얼코어 정도, 램이 2GB정도되면 더 빠르고 쓸만해지겠죠..;;

그게 가능할때쯤 나왔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네요




추천한번씩 눌러주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