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리뷰/안드로이드 어플

EBS강의를 스마트폰에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마 EBS 인터넷강의 들으시는분들 꽤많으실겁니다.

스마트폰 시장이 커지면서 학생들의 스마트폰 이용자도 크게 증가함에따라 그것에 맞춰 인터넷 강의 회사들도 하나하나

트렌드에 맞춰가고있는것같습니다.

그런데 돈을 내고 보는 인강들은 스마트폰 무제한요금제(55이상)를 쓰거나 5000원정도를 추가해야 볼수가있더라구요,

제가보던게 강남구청 인강이었는데 그것도 5000원을 추가해야하더라구요.. 제가 45요금제를 써서..

그런데 제가 어제 EBS의 인강을 폰으로 볼수있다고해서 확인해보고 수리영역을  좀 듣고잤었습니다.




EBS는 다른 인강들과 다르게 어플로 보는형식이아닌 모바일 웹사이트 형식이라 인터넷에서

m.ebsi.co.kr 을 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이렇게나오는데 일단 로그인은 하셔야합니다.

로그인은 아래쪽에 버튼이있습니다.




안타까운 부분이 고1,2,3 밖에 지원이 안된다는겁니다.

중학교 인강은 언젠가 추가되겠죠




전 일단 고2를 눌러서 수리 라고 적힌부분을 눌렀습니다. 과목을 누르면 사진처럼 강의목록과 선생님들 이름이 뜹니다.

원하시는 강의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가 어제들었던 수리영역 강의입니다.

오늘 폰으로 볼려다가 갑자기생각나서 쓰고있는 글입니다 ㅋㅋ

이거다쓰고 다시봐야죠

원하는 파트를 선택하시면 바로 동영상이 뜹니다.


이젠 강의를 열심히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의 나의강좌를 클릭하시면 수강중인 강좌가 나옵니다.

그런데 반대편의 온에어를 누르면 이상한게 뜨더라구요.. 제폰이이상한건지..



또한 강의들을땐 와이파이사용과 동영상을 재생하기때문에 배터리가 빨리나갈 염려가 있습니다.

충전하면서 들으셔야할것같습니다

이걸로 스마트폰을 살수있는 핑계가 하나 추가됬습니다. ㅋㅋ









유용하셨다면 추천 눌러주고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