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HTC

트랙볼 달린 HTC의 컨셉폰 Fores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C의 컨셉폰이라는 포레스트의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제가 처음 산 스마트폰이 디자이어인데

그땐 트랙볼과 디자인보고 홀딱 반해서 몇달을 기다렸다가 출시되자마자 샀었습니다.

이번 htc의 컨셉폰도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일단 아래쪽에 트랙볼이 달려있습니다.

넥서스원과 같은것일걸로 생각되네요. 저기에선 불빛도 나더라구요

디자인을 보면 액정주위로 흰색 태두리가 있어서 뭔가 강조되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진짜 좋은데 뭐라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액정은 4.1인치의 SLCD입니다. 넥서스원도 아몰레드 공급을 못받아 소니의 SLCD로 바꿨었죠

4.1인치 라도 베젤이 많이 얇아 그렇게 커질거같진 않습니다.

그리고 어디껀진 모르겠으나 1.2GHz의 프로세서가 탑재됬다고 합니다.

그냥 퀄컴일거 같은데 듀얼코어가 아닌게 안타깝네요;

알루미늄 유니바디로 제작된 케이스에 4개의 터치버튼 그리고 트랙볼입니다.

트랙볼 안써보신분들은 모르겠지만 써보신분은 알껍니다 얼마나 편한지..

지금 htc가 스마트폰 순위에서 삼성에 밀려 5위라고 하는데 분발해서 좋은폰 많이 만들었으면 합니다

그렇게 더커져야 우리나라 A/S도 좀 편해지지않을까요.. 지금은 a/s하려면 예약해야하더라구요;;







곧 몇시간뒤면 MWC 하는시간입니다. 다들 보실껀가요? 저는 고딩이라 내일 오전9시~오후5시까지 자습 ㅠㅜ

전 이만 자야겠네요;;


하여튼 저는 전체적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