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Ψ IT,기기 소식/삼성

갤럭시S4 핸즈온 영상 공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읽기전 추천 꾹!

(로그인 필요X)



갤럭시S4 핸즈온 영상이라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물론 진짜 기기가 아닌 정교한 렌더링 이미지일 뿐입니다.

갤럭시S3의 형태와 떠돌아다니는 루머를 종합해 만든것 같습니다.

이전에 5인치 Full-HD해상도의 아몰레드가 갤럭시S4에 탑재될거라는 글(갤럭시S4는 Full-HD해상도의 슈퍼 아몰레드?)을 쓴적이 있는데


그것역시 반영되었네요




갤럭시S4는 아주얇고, 가벼우며 성능은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1080P의 고해상도의 아몰레드가 탑재되며 1300만화소 카메라가 탑재된다고 하며


2GHz의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고 OS는 안드로이드 키라임파이가 탑재될것이라고 합니다.






루머 사진들은 기기에 상관없이 대부분이 위와같이 베젤이 없더군요;; 저러면 오히려 사용하기 불편할텐데 말이죠



두께가 아주얇습니다. 아이폰5보다 얇다고 하니 한 6mm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5가 나오기전 루머영상과 비슷하게 레이저 키보드를 탑재하고있습니다.


아이폰의 루머보다는 좀더 현실적으로 기기 자체 내장이아닌 레이저키보드 기능을 가진 독(DOCK) 악세사리를 통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저런 키보드는 한국에도 20만원 후반 정도에 판매되고 있던것 같던데 이런식으로 판매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유용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0.1초도 안걸리는일이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